본문 바로가기

아프리카/잠비아·짐바브웨

빅토리아폭포의 상류 잠베지강에서 썬셋크루즈...












호텔입구로 들어올때부터 철로 만든 동상이 아프리카분위기가 물씬...4성급호텔 답게 모든것이 무게감이 있다...








짐만 갖다 놓고 부지런히 준비를 하여 잠베지강 크루즈하러 와썽...ㅋ











크루즈를 하는 동안 이 안에서 먹는 음식은 모두 다 무제한...음식도... 음료도... 술도...에헤라디야~~~

그뤠서 이 양반들이 이렇게나  즐거워했다눼...ㅋㅋㅋ

시원한 바람과 함께하는 풍광 또한 그~~~윽하니 좋~~~고...이런것이 술맛을 돋우는 분위기???ㅋㅋㅋ







여행의 끝자락에서... 이렇게나 멋들어진 풍광과 더불어 맘이 맞는 길동무 함께 한다는 것!!!

정말로... 조으다...조으다...ㅋㅋㅋ


십여일이 넘는 지난 일정 동안의  재미났던 추억들을 이야기하고...

살아 온 이야기...

살아가는 이야기...

살아 갈 이야기...

그 중 제일 중요한 또 다음 여행지 이야기...ㅋㅋㅋ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었다...

이제..

긴 여행도 마무리해 가는...그런... 

호텔로 돌아와서 쇼핑도 하고 공연도 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