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아메리카/페루

산타 클라라문에서 산 페트로 재래시장까지~^^

산토 도밍고 성당을 잘 돌아보았고,이번엔 산 페트로 시장을 가 보자고~^^

고 날은 날씨가 엄청 더웠다고...ㅎ

지역 역사 박물관 관람~^^

산타 클라라문을 바라다보며 걷고 있다.

 

 

산 페드로시장을 찾아 돌아보기로 했는데...

여기까지 걸어가다  산 패드로 시장을 찾지 못해 우왕좌왕하다가

피곤도 하고 해서뤼 쉬기로 하고, 뒤 돌아 숙소로 고고~

 

오후에 다시와 보니 산 페드로 시장을 몇 발자국을 남겨놓고 뒤 돌아 선 거였다.ㅎㅎㅎ

엊 저녁에 사랑채 사장님 한테 부탁해서 사 온 공깃밥과  두부김치, 마른 멸치에 고추장~^^

꿀맛! 최고의 밥상!ㅎㅎㅎ

맛나게 먹고 바로 단잠에 빠져들어 2~3시간을 푸욱 잔 듯...ㅎ

여행을 와서 낮잠이라뉘~그것도 쿠스코란 도시에서...ㅎㅎㅎ

단잠을 자고 나니 체력이 급 충전!ㅎㅎㅎ

정신차려 상큼한 기분으로 산 페트로 재래시장을 찾아 다시 고고~ㅎ

중간에 여기저기 돌아보고~

우리가 오전에 포기하고 숙소로 돌아간 곳...ㅎ

어랏!!! 저기가 산 페트로 재래시장이구먼~

그러면 아까는 불과 몇 발자국전에  돌아 간거야~~~헐!ㅎㅎㅎ

음식을 파는곳은 파장!

여기서 한번 먹어보고 싶었눈뎅~ㅠㅠ

남미엘 다시 가기전 쿠스코하면~바로 이 풍경이 가끔 떠 오르며 그리웠었다.

정확하게 6시 1분전에 퇴근 각!ㅎㅎㅎ

 밥에 고추장으로 비빈 비빕밥과 멸치,김치쌀국수로 쿠스코에서 저녁 최고의 한식만찬~ㅎㅎㅎ

한달동안의 남미여행기간 동안 최고의 컨디션을 유지할수 있었던 메뉴!!!

그리고 정말 맛있었다.ㅎㅎㅎ

낮잠도 늘어지게 자고,  

하루종일 열라 돌아친 쿠스코 자유일정은 이렇게 행복한 마침을 했다.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