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유럽or지중해/알프스3대미봉 트레킹

6일차-2...체르마트-고르나그라트-리펠알프-체르마트-샤모니.

 

 

 

 

 

 

 

 

 

 


리펠알프에서 트레킹 종료...

  



빙하특급구간 체르마트를 출발!!!

고르나 그라트 전망대에서 시야가 트이질 않아

마이 아쉽지만....

그래도 아직 비 한방울 안 맞았다능거.

그거에 위안을 하며...

체르마트여 안녕~~~~

마테호른!!! 멋진 자태 쭉 이어 가시길.....안녕~~~

 

체르마트를 떠나며...

언젠가,

정말로,

그게 몇 년 후가 될 지  모르지만...

빠른 시일(?)내로 기회를 꼭 만들어서

이 곳에서 한 일주일 정도 머물며 

날 좋은 날 산악열차 원 없이 타면서  마테호른을 다시 만나고 싶다...

마테호른 그라시아와 로트 호른,그리고 고르나 그라트 전망대 트래킹 전 구간을 차분히 돌며

트레킹의 천국에서 그 진미를 만끽하고 싶다.

  

프랑스로 가는 중간 포도밭.

엄청난 경산데 가도가도 끝이 없이 있더라...

둔내에 살 다 보니

주위에 밭농사 하시는 분들의 노고를 알고 있기에..

평지에서도 힘이 드는것이 밭농산디..

어찌 심고..어찌 따고...하냐고 걱정걱정하다 잠이 들었다....ㅋㅋㅋ   

도착 한 샤모니의 숙소.

 



로비 천장에 메달아 놓은 사진모빌이 넘 맘에 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