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유럽or지중해/튀르키예

우리 제부도 이렇게 즐거워하는 모습이 있었네...ㅋ



우리 블로그에 처음으로 등장하는 제부...

즐겁고 행복한 모습을 보여 주어서 므흣...^^므흣...^^

동생부부에게

앞으로도... 항상 이렇게 신나고 재미있는 일만 이어지기를...

 



모피매장에 방문하자마자 바로 시작된 패션쇼에

제부와 내가 모델로 발탁이 되어서

얼결에 터어키 모피쇼에 ...ㅋㅋㅋ


나도 흥분했는지 사진이 다 떨렸엉...ㅋㅋㅋ

제부~~~ 태희아빠~~~~

이쪽으로~~~모델하구 사진찍어야 쥐~~~^^

드뎌 시작~~~제부 화이링~~~!!!

! ! ! ! ! ㅋㅋㅋ

쉰나!!! 쒼나!!!

이 시간을 즐겨~~~ㅋ

뒤에 있는 나 보이지?

먼저 걷고 들어와서 서있다가

슬슬...카메라 꺼내고 있는 중...ㅋ

자~~~알 하고 있넹...ㅋ

어~~~헝???

살짝~ 귀여운 모습까징???

근데,살짝 부끄러운가봥!!!ㅋ

오~~~~~예~~~~~ㅋ







즈그신랑 패션쇼 잘 했다고... 동생은 입이 찢어진다 찢어져...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