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평양·오세아니아/밀포드 트레킹

11일 ..오클랜드.


Mt. Eden에 올라 오클랜드 시내 조망...


















즐겁고 행복하셨죠???ㅋㅋㅋ

언제고...좋은곳에 갈때  반갑게 만나 보아요~~~

모두모두 수고 하셨습니다...




















한국식당에서 저녁식사...




노을이 멋진 해변가라 해서뤼...

숙소에 도착하자 마자 해변가로 고고싱~~~

뭐여???

노을이 지는 해변가가 아니잔아...ㅋㅋㅋ


 주인이 바다에다 나무 토막을  던지면

냅다 달려가서 헤엄을 쳐 가지구 나무토막을 물어 와

주인앞에 다소곳이  놓는...

 놀이를 하고 있는 중...


몇 번을 반복해도 이 개는 즐거운 가 보다...

주인이 음악을 듣느라 이 놀이에 응하지 않자...

나무 토막을 던져 달라고 보채고 있는 중...ㅋㅋㅋ



11박12일 동안 하루하루가...모두,

또 하나의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낸 여행이어서 기분만은 최고!

이 곳...저 곳...둘러보고

밀포드,키 써밋,통가리로 트레일을  잘 걷고 간다네~~~


내일이면 집으로~~~ㅋㅋㅋ

집을 나오니 좋고....

 집에 들어가도... 이 또한 좋을시고...ㅋㅋㅋ




***함께 한 산우들 :  광석, 후상, 헤아니, 샛강, 김경주, 나오, 정화, 자유영혼, 알땅, 천지킴,

              태경, 만국공통, 다다, 다하리, 에바다, 깨비, 메모리 (17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