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유럽or지중해/이탈리아

베네치아 곤돌라 투어...산타루치아~~~ㅋ


서서 긴 노를 젓는 멋진 사공아저씨와 함께...로맨틱한 전통배를 타고 운하 곳곳을 누비며 낭만을 느끼기에 충분했던 시간이었다...




여기가 곤돌라 타고 ...내리는 곳...



요 멋진 사공아저씨와 곤돌라 투어 출!!!바알~~~ㅎㅎㅎ







우리팀은 두개의 곤돌라에 나누어 탓는데

우리조에 가수와 악사가 같이 탓엉...이배에 탄 사람들은 두분의 연주에 리엑션이 좋와야 한다고 해서뤼...

곤돌라 투어내내 열라 박수치고... 환성지르느라 목이 컬컬...그뤠야 앵콜곡을 들을수 있다고...

다른배에 타신분들에게 원망들을까봐 나름 애를 썻다눼..

한가지 아쉬운점은 부피가 크신 악사뉨때문에 어케 사진을 찍을 수가 없었고... 가수분~ 쫴게 성의 없게 부르신거 아시죠잉???ㅋㅋㅋ 




















산타 마리아 델라 살루테 교회..

백양목말뚝에 페인트칠을 하니 더 더욱 운치가 있네...



왼쪽으로 반만 보이는 건물이 그리티 팔레스 호텔...헤밍웨이가 머물던 집이라 유명하다고...










열렬한 환호속에 우리팀은 두곡의 앵콜곡을 들을수가 있었다...ㅋㅋㅋ